서비스 전체보기

제18회 강원도 불조심 어린이마당, 인제초와 원통초 참가

기사작성 : 2018.09.07 (금) 18:32:21

[인제=심광섭 기자] 인제소방서(서장 박태원)는 오는 6일 열리는 제18회 강원도 불조심 어린이마당에 인제초와 원통초 5학년이 참가한다.

2018090517396.jpg

 

[인제=심광섭 기자] 인제소방서(서장 박태원)는 오는 6일 열리는 제18회 강원도 불조심 어린이마당에 인제초와 원통초 5학년이 참가한다.

 
불조심 어린이 마당이란 학급인원이 20명 이상인 전국 초등학교 5학년 학급을 주대상으로 소방청과 한국화재보험협회가 주최해 어린이들이 화재, 자연재난·생활안전에 관한 기초지식 학습 후 평가하는 행사다.
 
오는 6일에 강원도 대회를 치룬 후 대상학급은 9월 19일 열리는 전국대회에 참가자격을 얻게 된다.
 
소방서는 이번 대회를 위해 학생들에게 불조심 길라잡이교재를 배포하고 소방안전교육을 진행하는 등 관내 참가 어린이들이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한 준비를 마쳤다.
 
소방서 관계자는 “좋은 성적을 거두는 것도 중요하지만 불조심 어린이 마당 참가를 통해 화재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생활안전수칙을 배워 평상시에도 안전수칙을 지키는 어린이들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인제인터넷신문]


(저작권표시라인)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강원연합방송 지사 선택

고성군 철원군 양구군 속초시 화천군 인제군 양양군 춘천시 홍성군 강릉시 횡성군 평창군 동해시 원주시 정선군 삼척시 영월군 태백시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