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전체보기

[태백] 철원, 내달 15일 낭만 곰신 페스티벌 개최

기사작성 : 2018.11.27 (화) 15:16:51

갈등과 긴장의 땅에서 화해와 평화의 땅으로 변화를 꾀하고 있으나 아직은 분단의 긴장감이 감도는 한반도의 중심도시 철원에서 남자친구를 군에 보내고 전역일만을 손꼽아 기다리는 곰신들의 페스티벌이 펼쳐질 예정이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제6보병사단(사단장 이진형) 푸른별 청성부대 장병들과 곰신, 가족 그리고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12018 철원군 낭만 곰신 페스티벌이 내달 15() 철원읍 화지리 철원종합문화복지센터에서 열린다.

 

철원 낭만 곰신 페스티벌은 군장병과 가족, 연인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하는 쇼미더머니, 우정의 무대 리메이크 버전인 그리운 내 곰신 등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들과 군대에 있는 연인을 위한 포토엽서 만들기, 커플 기념품 제작하기, 내무반 체험과 같은 9가지의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등 색다르고 다양한 군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군장병들과 가족, 연인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하고 평화지역 주민들에게는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으로 많은 곰신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는 이번 철원 낭만 곰신 페스티벌에는 6사단 군악대와 전우가 남긴 한마디의 주인공 허성희씨의 개막공연과 신인 걸그룹 슈가틴트 등이 출연해 열기를 더해 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저작권표시라인)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강원연합방송 지사 선택

고성군 철원군 양구군 속초시 화천군 인제군 양양군 춘천시 홍성군 강릉시 횡성군 평창군 동해시 원주시 정선군 삼척시 영월군 태백시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