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전체보기

홍천군번영회, 민,관,군 초청 간담회 성황리 개최

기사작성 : 2018.09.11 (화) 18:17:11

홍천군번영회(회장: 전명준)는 지난 10일 오후 6시30분 동면에 위치한 맑은터 식당에서 민, 관, 군 초청 간담회를 갖고 지역발전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홍천군번영회(회장: 전명준)는 지난 10일 오후 6시30분 동면에 위치한 맑은터 식당에서 민, 관, 군 초청 간담회를 갖고 지역발전을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20180911101549.jpg

 
이날 간담회에는 허필홍 군수, 김재근 군의장, 신영재, 신도현, 도의원, 제11기계화보병사단 김태성 사단장, 홍천경찰서 이성호 서장을 비롯해 군의원들과 군번영회 회원, 면단위 번영회장 등 7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추석명절을 앞두고 그동안 못 다한 인사를 나누며 지역발전을 목표로 주요 현안과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지역발전을 위해 민, 관, 군이 적극 협력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전명준 회장은 “오늘 민, 관, 군 초청 간담회에 홍천군 주요 기관단체장님들이 모두 참석해 주셔서 감사를 드린다”며 “홍천군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서로가 유대를 강화하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허필홍 군수는 “홍천군번영회의 노력과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드리며, 많은 분들의 의견을 잘 수렴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홍천군을 만들어 나가는데 적극 힘쓰겠다”고 답했다.
 
김재근 군의장은 “각계각층의 다양한 의견을 많이 듣고 대화해야 좋은 대안을 이끌어낼 수 있다”며 “오늘 이 자리를 통해 다양한 의견을 교류해 지역발전을 위한 발판을 마련하자”고 당부했다.
 
한편, 홍천군번영회는 각급 사회기관단체를 대상으로 초청 간담회를 개최해 지역발전을 위한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있다.


(저작권표시라인)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강원연합방송 지사 선택

고성군 철원군 양구군 속초시 화천군 인제군 양양군 춘천시 홍성군 강릉시 횡성군 평창군 동해시 원주시 정선군 삼척시 영월군 태백시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