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전체보기

[정선]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설맞이 사랑의 손 만두 나눔

기사작성 : 2021.02.05 (금) 08:12:26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관장 조원행 신부)에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설 명절을 맞아 “설 맞이 사랑의 손 만두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js20210204(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 _설맞이 사랑의 손 만두 나눔_)-1(JP2_7254).jpg

 복지관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코로나19로 인한 외출 자제 등으로 일상생활에 불편을 겪고 있어 건강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복지관 직원들이 직접 정성껏 빚은 만두 꾸러미를 나누어주는 “설 맞이 사랑의 손 만두 나눔”행사를 기획했다.
4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월 4일부터 5일까지 만두 빚기와 꾸러미 포장을 하고, 8일부터 9일까지 꾸러미 배분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사회의 돌봄이 필요한 60가구를 선정하여, 복지관 직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각 가구를 방문해 정성이 가득한 만두를 전달하고 안부를 묻는 등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다.
아울러 복지관에서는 코로나19의 슬기로운 극복과 건강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위해 행복배달 소원우체통 소원물품 전달, 우리동네 산타가 되어주세요 프로그램 운영, 사랑의 김치 전달, 안부전화 하기, 학습꾸러미 배부, 밑반찬 배달, 사랑의 연탄 전달 등 다양한 맞춤형 복지 지원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조원행 정선군종합사회복지관장은 이번 행사가 지역주민들에게 복지관이 전하는 따뜻한 만둣국 한 그릇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복지관 직원들이 진정한 복지보부상으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강원연합방송 gumisun@daum.net

(저작권표시라인) [경북연합방송]의 사진과 기사를 무단 전제 및 재배포시 저작권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기사목록

기사 댓글

! 욕설 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됩니다.

강원연합방송 지사 선택

고성군 철원군 양구군 속초시 화천군 인제군 양양군 춘천시 홍성군 강릉시 횡성군 평창군 동해시 원주시 정선군 삼척시 영월군 태백시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인물기사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